포바이포 : 오프로드 묵리 포바이포 캠핑
2018년04월22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8-04-20 14:38:36
기사제보
로그인 회원가입
4x4 메인 > 아웃도어 > 캠핑.피싱
Share Subscribe
2012년12월01일 12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오프로드 묵리 포바이포 캠핑
"하지만 이날 영하10도 안밖이라니.."아침부터 카톡에서 난리가 났다.

올 겨울 들어와 최고로 낮은 수은주를 기록한 날이다. 영하 10도, 체감온도는 이보다 훨씬 떨어졌지만 다행히도 산바람이 잦아들어 캠핑을 하는 것에는 특별히 춥다는 것을 느끼지 않은 날씨였다 . 포바이포 소모임 공지를 올린 후 약 15대가 참가 신청 메시지를 보내왔고 그 이후 참가하겠다는 회원들에게 모두 캠핑 할 수 있는 자리가 모자란다는 이유로 더 이상 신청을 받지 않았었다.

"하지만 이날 영하10도 안밖이라니.."아침부터 카톡에서 난리가 났다"  날씨가 추워서 도저히 참가를 하지 못하겠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 8대가 모여서 이미 싸이트를 구축하고 있었다.
 

묵리라는 곳은 인연이 많은 곳이다. 아주 오래 전 산길을 돌아 나오는 임도의 초입 공사가 시작도 되기 전 일이다. 이미 물이 말라버린 계곡을 구형 코란도를 타고 오프로딩을 즐기는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부터 인연이 시작되어 현재 캠핑 아지트가 될 때가지 매년 겨울 인연을 이어온 곳이기도 하다. 

묵리 초입에는 이미 캠핑장이 들어 앉았고 교회 뒷길로 올라가는 길은 막아놓았다. 그렇다고 올라 갈 수 있는 길이 없는 것은 아니다. 캠핑장을 돌아서 몇해 전부터 전원주택이 들어선 "삼단의집"쪽으로 올라가면 정상부근에서 용인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멋진 풍경을 맞이할 수 가 있다. 이곳은 일반 등산객부터 라이딩을 즐기는 바이크 동호회들까지 많은 이들이 자연을 즐기는 곳으로 서울근교 쉽게 찾을 수 있는 나들이 코스로 손색이 없다.
 

묵리의 산 허리를 한참을 돌아 들어가 싸이트를 구축한 곳은 제법 넓게 펼쳐진 분지이다. 산등성이를 타고 올라오는 바람을 차량으로 막고 타프 한면을 땅으로 낮게 내려 설치한 후 모닥불을 지피니 훌륭한 캠핑 싸이트가 완성 되었다. 이것도 등산이나 캠핑 경험이 많은 이들이 모였기에 어렵지 않게 타프 바람막이 방법을 찾을 수 있었던 것이다.

포바이포에서 첫 정모 이후 근 3년만에 모이는 자리였다. 공식적인 일정이 아니라 공지 하나로 간단하게 일박 이일의 일정이기에 가벼운 맘으로 부담없이 캠핑을 즐기는 목적이였다.
 

앞으로 포바이포의 정기적인 소모임에서는 경험이 없는 캠퍼라도 개인 준비물만으로도 쉽고 재미난 캠핑을 위하여 포커스를 맞춰 진행할 예정이며 포바이포에서 개발되어지는 아웃도어용품 시연도 함께 할 예정이다.
 

사진에 보이는 노란 옷을 입은 펠리칸 케이스는 앞으로 포바이포 쇼핑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펠리칸케이스는 현재 미군 케이스로도 유명하기도 하다. 이라크 전쟁터에서는 헬리콥터에서 내던져지기도 하고 극한의 노르웨이 피요르드 해안과 아프카니스탄의 사막등의 험란한 여행과 탐험 등에서 사용되어졌다.
 
외부는 심하게 흠집나고 손상을 입어도 내부의 내용물은 그대로 보존함으로 확실하게 임무를 수행하여 견고함을 입증한 케이스로 탐험과 모험을 좋아하는 포바이포 마니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하단 사진 모음전에서 더 많은 사진 올립니다~

기사 : 포바이포 [4x4.co.kr] - 사륜구동으로 즐길 수 있는 온갓의 모험과 탐험을 소개하고 아웃도어 뉴스 및 커뮤니티를 제공하며,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용품을 개발하는 전문 아웃도어 싸이트이다.
 

ⓒ 포바이포 뉴스 [http://www.4x4.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캠핑가이드]덕유대야영장에서 ...
[피싱가이드]강.호수를 호령하...
[캠핑.피싱]2013년 모토라드 M...
[캠핑가이드]가을 오토캠핑 낭...
[캠핑가이드]영동 송호국민관광...
 
 Francois (2012-09-30 11:41:04)     975   151  
The voice of rtaoinaltiy! Good to hear from you.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Transporter T5 이색 폭스바겐 캠핑카 (2012-03-07 18:38:01)
이전기사 : 홍프로의 바다보트,첫 진수식 - 다미끼 CRAFT (2011-08-14 09:49:25)
하나티켓 , 고아...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의 티켓 예매 사이트 &l...
헬리녹스, 뉴에...
헬리녹스가 프리미엄 모자브랜드인 뉴에라와 컬래...
중국산 짝퉁 캠...
중국산 의류를 국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
넥센타이어, 봄나들이...
넥센타이어가 봄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을 대상...
포르쉐코리아, 신형 '718 GTS...
페라리, 포르토피노 유럽 투...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총 4...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
랭글러 기반 픽업 스...
랭글러를 기반으로 한 픽업 스크램블러에 대한 몇가지...
오프로드 팁, 강물을 건널...
트레일러, 견인 물리학의 3...
지프(JEEP)의 특별한 파킹,...
터보차저 관리요령, 예열과...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포바이포소개 제휴.광고문의
포바이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포바이포 뉴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23 남혜빌딩 3F
 등록번호 : 서울 아 02112    |    발행 . 편집 : 이정회
 TEL : 02-572-4448   |   FAX : 02-6455-9790   |   E-mail : 4x4@daum.net

Copyright(c) 포바이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