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 상류층의 전유물이던 요트 파티 대중화
2018년04월20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8-04-17 10:27:34
기사제보
로그인 회원가입
4x4 메인 > 아웃도어 > 신상품소개
Share Subscribe
2012년10월08일 11시1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상류층의 전유물이던 요트 파티 대중화
클럽프렌즈는 ‘낯선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
상류층의 전유물로만 생각되던 파워요트 파티가 대중화되고 있다. 여의도 선착장에서 파워요트의 대여가 시작되었고, 이를 이용하여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파워요트 파티가 시작되었다. 클럽프렌즈 파트너인 코에보는 9월 23일에 파워요트 파티를 처음 개최한 후, 반응이 좋아 정기적으로 파워요트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음 파워요트 파티는 10월 7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파워요트 파티가 아직 우리 사회 수준에 지나치게 사치스러운 것이라는 비판도 있을 수 있지만, 파워요트파티에 한 참가자는 ‘바라봄의 법칙’을 설명하면서 이 파티를 긍정적으로 평가하였다. “사람이라는 것이 긍정적인 것을 바라보아야 하고, 좋은 상류층의 문화를 많이 접할수록 3년, 5년, 10년 후 근접해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게 된다. 성공한 사람들의 생각, 문화양식, 삶을 이미지화 하고 닮아 가려고 노력하는 것이 마음에 자신이 가고자 하는 지도를 펼쳐 보여주는 나침판 역할을 한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되었다”고 파워요트 파티를 회상하였다.


1997년 설립된 클럽프렌즈는 ‘낯선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파티 문화를 보급해왔다. 클럽프렌즈는 15년간 이러한 파티 문화를 선도하였고, SNS시대를 맞이 하여 이를 더욱 확대하고자 파트너사로서 코에보(coEvo)를 출범시켰다. coEvo는 코에볼루션(co-Evolution, 공진화)의 약자로 폐쇄와 경쟁을 지양하고, 협력과 상생을 추구한다.


코에보(coEvo) 파티는 배경이나 직급 없이 사람 대 사람의 솔직한 만남, 아무런 편견을 갖지 않는 사람과의 만남, 그렇기에 낯선 만남에서 ‘마음을 연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특히 촉진하기 위하여 coEvo는 <스타일링 파티>, <젊음의 파티>, <댄스 파티>, <테마 파티> 및 <멘토/멘티 파티> 등 다양한 형태의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한 파워요트 파티는 <테마 파티>의 일부로서, 일반인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문화를 체험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을 용이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파워요트 파티는 요트위에서 상쾌한 항해를 즐긴 후, 선실 내에서의 와인 파티로 이루어지므로, 요트를 주제로 참석자간에 다양한 대화가 이루어지며, 친밀감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다.

4x4.co.kr [포바이포 뉴스]

ⓒ 포바이포 뉴스 [http://www.4x4.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신상품소개]백패커위한 초경량...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아크테릭스와 고어텍스가 함께하는 제주도 사라오름 트레킹 (2012-02-02 09:10:53)
이전기사 : 방수되는 아웃도어 스피커-가격은 30만 원 중후반 (2012-10-08 13:34:45)
하나티켓 , 고아...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의 티켓 예매 사이트 &l...
헬리녹스, 뉴에...
헬리녹스가 프리미엄 모자브랜드인 뉴에라와 컬래...
중국산 짝퉁 캠...
중국산 의류를 국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
넥센타이어, 봄나들이...
넥센타이어가 봄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을 대상...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
올 뉴 스카니아, 유럽 미디어...
BMW 그룹, 자율주행캠퍼스 공...
랜드로버, 고성능 전기차 I-P...
랭글러 기반 픽업 스...
랭글러를 기반으로 한 픽업 스크램블러에 대한 몇가지...
오프로드 팁, 강물을 건널...
트레일러, 견인 물리학의 3...
지프(JEEP)의 특별한 파킹,...
터보차저 관리요령, 예열과...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포바이포소개 제휴.광고문의
포바이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포바이포 뉴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23 남혜빌딩 3F
 등록번호 : 서울 아 02112    |    발행 . 편집 : 이정회
 TEL : 02-572-4448   |   FAX : 02-6455-9790   |   E-mail : 4x4@daum.net

Copyright(c) 포바이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