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 키아누 리브스의 헨리스 크라임 국내 개봉
2017년12월14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7-12-09 10:14:00
기사제보
로그인 회원가입
4x4 메인 > 아웃도어 > 아웃도어소식
Share Subscribe
2012년12월29일 09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키아누 리브스의 헨리스 크라임 국내 개봉
헨리스 크라임’ 1월 24일 국내 개봉 확정

인생개조 프로젝트! 키아누 리브스가 선사하는 이색 코미디 범죄극 영화 <헨리스 크라임>(수입:㈜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팝 파트너스/주연: 키아누 리브스, 베라 파미가/개봉:2013년 1월 24일)이 2013년 1월 24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무기력하게 세상을 살아가던 착한 남자가 인생을 뒤바꿀 은행털이를 계획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헨리스 크라임>이 1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의 개봉 소식과 함께 <매트릭스> 시리즈의 ‘네오’로 신드롬적 인기를 구가했던 감각적 액션 영웅 ‘키아누 리브스’의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끈다.

억울한 감옥살이 이후 인생의 급격한 모멘텀을 겪게 되는 주인공 ‘헨리’ 역을 맡은 키아누 리브스는 여성들이 가장 기피한다는 5대 5 가르마 머리와 청자켓, 청바지 패션으로 찌질남 ‘헨리’를 완벽 소화했다. 여기에 <오펀: 천사의 비밀>, <소스 코드>, <인 디 에어> 등의 작품에서 고혹적인 외모와 연기를 선보이며 헐리웃이 가장 주목하는 신성으로 떠오른 여배우 ‘베라 파미가’가 호탕한 무명의 연극 배우 ‘줄리’를 맡아 소심남 키아누 리브스와의 이색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대부>와 <미저리>의 전설적인 배우 제임스 칸 역시 베테랑 사기꾼 ‘맥스’ 역에 분해 뛰어난 계략으로 헨리의 범죄에 동조하며 영화의 묘미를 더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헨리스 크라임>의 포스터는 구멍난 벽 사이로 두 주인공 키아누 리브스와 베라 파미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무언가를 유심히 관찰하고 있는 키아누 리브스와 달리 조금은 초조해보이는 표정의 베라 파미가. “3인의 아마추어! 기상천외한 한탕을 시작한다!”라는 카피가 그들이 범죄를 계획하고 있음을 암시해주고, 마치 제 3자가 은밀히 두 사람을 훔쳐보는 듯한 구도가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찾아온다!”라는 개봉고지 역시 두 주인공의 대비된 표정과 더불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준다.

특히 키아누 리브스는 <헨리스 크라임>을 통해 제작자로서 처음 데뷔한다. 이미 외신을 통해 “유머와 섬세함을 겸비한 연기력으로 헨리의 심리 변화를 완벽하게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은 그가 연기가 아닌 또 다른 재능으로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영화의 개봉에 기대를 모은다.

1월 24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찾아온다!
 


ⓒ 포바이포 뉴스 [http://www.4x4.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아웃도어소식]제주 한라산 백록...
[아웃도어소식]바다카약, 장삼포...
[아웃도어소식]지구 마지막 아웃...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노스페이스 여성재킷에 유해화학물질 (2012-11-20 13:35:00)
이전기사 : 인천 수봉공원 40여년만에 시민의 품으로 (2012-12-28 16:23:45)
콜맨 제품 활용...
콜맨이 캠핑용품을 활용해 나만의 크리스마스 분위...
서울근교 억새터...
올겨울, 멀리 떠나지 않고 서울근교에서 겨울 볼거...
여행하기 딱 좋...
낯선 땅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군인과 의사가 ...
쌍용차,설날 특별 무...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
랜드로버코리아, 개런티 60’...
라우라렌트카 젠틀밴, ‘포드...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을 위한...
푸조 토탈 팀, ‘2017 다카르...
브라부스 Brabus 850 ...
브라부스가 강력한 수분의 메르세데스 벤츠의 대형 SU...
오프로드 팁, 강물을 건널...
트레일러, 견인 물리학의 3...
지프(JEEP)의 특별한 파킹,...
터보차저 관리요령, 예열과...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포바이포소개 제휴.광고문의
포바이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포바이포 뉴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23 남혜빌딩 3F
 등록번호 : 서울 아 02112    |    발행 . 편집 : 이정회
 TEL : 02-572-4448   |   FAX : 02-6442-4448   |   E-mail : 4x4@daum.net

Copyright(c) 포바이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