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 벤츠 오프로드 SUV 픽업트럭 X Class 컨셉카
2017년12월14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7-12-09 10: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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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12월07일 10시58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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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오프로드 SUV 픽업트럭 X Class 컨셉카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에 수십년 간 성공적인 SUV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다. 지난달 최초의 프리미엄 픽업 ‘X-클래스’의 컨셉트 모델을 공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픽업 시장에 프리미엄 바람을 예고했다. 지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공개한 ‘컨셉 X 클래스(Mercedes-Benz Concept X-CLASS)’가 그 주인공으로 양산형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이다.
 
 
 
온로드와 오프로드 2가지 형태로 나뉘는데 각각 5인승의 더블 캡 스타일이다. 닛산 나바로의 플랫폼을 활용했지만 안팎의 디자인은 벤츠의 감성을 그대로 따라 훨씬 고급스럽다. 특히 온로드 버전의 얼굴은 AMG의 향기가 짙어 고성능에 대한 기대를 걸게 한다.
 
 
 
오프로드형의 경우 지상고를 높이고 35인치 타이어를 끼워 높이가 1.90m에 달한다. 덕분에 접근각과 이탈각이 상당한 수준이며 험로 탈출을 위해 윈치까지 장착했다.
 
 
 
벤츠는 이번 컨셉트를 바탕으로 내년 하반기까지 양산 모델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름은 GLT가 아니라 벤츠 X 클래스로 불린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닛산 공장에서 생산해 유럽과 아시아, 호주에 내놓고 남미 시장용 모델은 2018년부터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에 위치한 르노 공장에서 생산한다. 아쉽게도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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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리 알려진 독일 고급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 회사 최초의 픽업 트럭형 신모델 엑스 클래스'X-Class'를 발표했다.10 월 25 일 (현지 시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그 컨셉이 밝혀졌다 'X-Class'는 내년 2017 년 하반기에 유럽, 호주, 라틴 아메리카, 남아프리카 등의 지역에서 판매 개시 예정이라는 것.
 
아직 자세한 스펙 등은 밝혀져 있지 않지만,이 'X-Class'는 닛산과 다임러 AG 같은 브랜드의 협력하에 개발 된 닛산 "NP300 Navara" 프레임을 등 많은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것 같다. 현재 밝혀지고있는 것은 도시적인 샐러리맨이 몸에 새겨진 스마트의 우아한 외관이 특징적인 "Stylish Explorer"와 강력한 옐로우 컬러가 몸에 새겨진 헤비 듀티 와일드 한 느낌이 특징적인 "Powerful Adventurer"의 2가지 모델로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메르세데스 벤츠 픽업 트럭 X-Class 등장|작성자 j아트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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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메르세데스-벤츠가 최초의 프리미엄 픽업 ‘X-클래스’의 컨셉트 모델을 공개했다. ‘X-클래스’는 내년 하반기에 유럽시장에 출시된다. 그에 앞서 컨셉트 카를 먼저 일반에 공개한 것은 아마도 여론의 반응을 살피려는 의도이지 싶다.
 
 ‘X-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와의 파트너쉽 관계를 활용해 닛산 나바라, 그리고 르노 알래스칸 픽업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사다리형 프레임 플랫폼으로 제작했다.
 
 이번 컨셉트 카의 경우에는 파워풀한 오프로더의 캐릭터가 부각된 ‘X-Class Powerful Adventurer’와 제대로 프리미엄 픽업이 무엇인지 보여주려는 의지가 강하게 느껴지는 ‘X-Class Stylish explorer’ 두 가지 테마로 제작됐다. 둘의 공통점은 모두 4개 도어를 가진 “더블 캡” 모델이라는 점인데, 이 캡의 기본 형태나 뒤쪽 끝에서 살짝 위로 올라가는 윈도우 하단 라인은 닛산 나바라와 닮았다. 하지만 그외 나머지 부분들은 모두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방법으로 디자인돼, 최종적인 결과물은 닛산의 것과 판이하게 다르다.
 
 이 컨셉트 카의 뒷면에는 한 바퀴를 빙 도는 ‘오벌’ 타입의 테일라이트가 달려있는데, 이것은 양산 모델에서는 사라진다고 확신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X-클래스’가 디자인이나 주행 역동성, 안락함, 그리고 안전성에 있어서 “트루 메르세데스”임을 강조한다.
 
 나파 가죽과 오크, 그리고 알루미늄 트림 같은 고급 소재들로 완성된 실내에 다행히도 메르세데스-벤츠다움이 아직 있다. 고급 마감재에 더해, 둥글고 블링블링한 에어 벤트, ‘프리-스탠딩’ 타입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등으로 꽤 분위기 있고 모던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으며, 잘 눈에 띄진 않지만 ‘X-클래스’에도 모든 종류의 텔레매틱스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정교한 터치패드 장치가 장착되어있다.
 
 
 
 
 

 파워트레인에 있어서는 닛산 나바라나 르노 알래스칸과 달리, 메르세데스-벤츠가 자체 개발한 V6 디젤 엔진이 “4매틱” AWD 시스템과 함께 최상위 모델에 탑재된다. AWD 시스템은 전자식 트랙션 시스템, 감속 기어, 그리고 후방과 축간을 각각 담당하는 두 개의 차동잠금장치와 조화롭게 일한다.
 
 적재 하중은 1.1톤 이상. 견인 하중은 최대 3.5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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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 벤츠는 어젯밤 스톡홀름에서 콘셉트 카의 2 가지 디자인 변형과 함께 새로운 픽업 인 X-Class에 대한 구체적인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강력한 모험가는 미래의 X-Class가 클래식 픽업의 강점, 기능, 강점 및 오프로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유행의 탐험가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메르세데스 스타를 태운 픽업을 구별 할 수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메르세데스 - 벤츠를 중형 픽업의 글로벌 부문에서 변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최초의 프리미엄 제조업체로 만들 것입니다.
 

다임러 이사회 회장이자 메르세데스 - 벤츠 차장 인 Dieter Zetsche 박사는 "메르세데스 - 벤츠 픽업을 통해 우리는 우리 포트폴리오의 마지막 차이점 중 하나를 마감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는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고자합니다. X-Class는 성장하는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입니다. "
 
 검증되고 입증 된 모듈 식 전략 덕분에 고객은 C 클래스 및 V 클래스에서 알게되고 높이 평가할 수있는 다양한 실내 부품을 고품질 자재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부터 인체 공학적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X 클래스에 제공합니다. 편안한 좌석. 결과적으로, 픽업은 브랜드의 전형적인 "환영받는 집"느낌을 제공 할 것이며, 중간 크기 픽업 분야에서 새로운 수준의 편안함과 가치 매력을 정의 할 것입니다. X-Class는 또한 연결된 삶과 관련하여이 부문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입니다.
 
 최고급 모델은 4MATIC 영구 전 륜구동과 함께 V6 디젤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전 륜구동 시스템은 전자 트랙션 시스템, 감속 기어가있는 트랜스퍼 케이스 및 2 개의 차동 잠금 장치를 결합합니다. 익스 트림 오프로드 상태에서 리어 디퍼런셜과 인터 액슬 디퍼런셜을 잠글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구동 시스템과 견고한 사다리 형 프레임은 1.1 톤 이상의 적재량과 최대 3.5 톤의 견인 용량을 가능하게합니다. 동시에 넓은 차축과 함께 특별히 제작 된 서스펜션, 코일 스프링이 달린 5 링크 리어 액슬 및 정밀하게 조정 된 스프링 / 댐퍼 셋업을 통해 도로 및 도로에서 높은 주행 편의성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메르세데스 - 벤츠 엑스 -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2017 년 말에 출시 될 예정이다. 주요 시장은 아르헨티나, 브라질, 남아프리카 공화국, 뉴질랜드와 호주 및 유럽입니다. X-Class를 통해 Daimler AG와 Renault-Nissan Alliance는 6 년 전에 시작된 전략적 협력 관계를 확장합니다. 픽업은 바르셀로나의 닛산 공장에서 르노 - 닛산 얼라이언스와 유럽, 호주 및 남아프리카 시장을위한 생산 협력을 통해 제조 될 예정이다. 라틴 아메리카 시장은 2018 년 아르헨티나 코르도바 르노 공장에서 조립 라인을 가동 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가 완전히 새로운 모델 라인을 소개 한 이래로 꽤 오래되었습니다. 그 말은 '단일 문자'모델 라인을 의미합니다. 확실히, CLA (2012), GLA (2013)와 새로운 GLC를 포함하는 다른 SUV와 교차의 범위는 최근 도입되었다. 그러나이 차는 기존의 모델에 의거하거나, 전에는 다르게.
 
스웨덴의 스톡홀름에서 비오는 밤 11 년 후 메르세데스 - 벤츠 (Mercedes-Benz)는 1 세대 B- 클래스가 시장에 등장한 해였습니다. 자신 : 메르세데스 - 벤츠 엑스 클래스 컨셉 차량. 이제는 B-Class와 X-Class가 더 이상 다를 수는 없지만 두 글자가 서로 다른 알파벳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공통적으로 특징적인 MB 별 로고가 있습니다.
 
이 X-Class 컨셉트 카는 메르세데스 - 벤츠가 전세계 픽업 트럭 시장에 진출한 첫 걸음입니다. 생산 모델이 2017 년 말에 출시되기 시작한 이래로 독일 브랜드는 북미 지역의 경쟁을 즉각적으로지지하지 않아 안전합니다. 대신 유럽, 중남미, 남아프리카 및 호주가 예상되는 주요 시장입니다.
 
수십억 달러를 투자 한 B는 슈투트가르트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가 두 가지 디자인 변형을 알고있는 완전히 새로운 픽업 트럭에 투자 한 것입니다. 강력한 모험가는 픽업 트럭을 구현해야하는 클래식 한 가치를 더 대표하는 반면 세련된 탐색기는 고급스러운 메르세데스 - 벤츠 패션으로 분명하게 구별됩니다.
 
다임러 이사회 회장이자 메르세데스 - 벤츠 차장 인 Dieter Zetsche 박사는 "메르세데스 - 벤츠 픽업을 통해 우리는 우리 포트폴리오의 마지막 차이점 중 하나를 마감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는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고자합니다. X-Class는 성장하는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입니다. "
 
스웨덴의 스톡홀름에서 비오는 밤 11 년 후 메르세데스 - 벤츠 (Mercedes-Benz)는 1 세대 B- 클래스가 시장에 등장한 해였습니다. 자신 : 메르세데스 - 벤츠 엑스 클래스 컨셉 차량. 이제는 B-Class와 X-Class가 더 이상 다를 수는 없지만 두 글자가 서로 다른 알파벳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공통적으로 특징적인 MB 별 로고가 있습니다.
 
이 X-Class 컨셉트 카는 메르세데스 - 벤츠가 전세계 픽업 트럭 시장에 진출한 첫 걸음입니다. 생산 모델이 2017 년 말에 출시되기 시작한 이래로 독일 브랜드는 북미 지역의 경쟁을 즉각적으로지지하지 않아 안전합니다. 대신 유럽, 중남미, 남아프리카 및 호주가 예상되는 주요 시장입니다.
 
수십억 달러를 투자 한 B는 슈투트가르트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가 두 가지 디자인 변형을 알고있는 완전히 새로운 픽업 트럭에 투자 한 것입니다. 강력한 모험가는 픽업 트럭을 구현해야하는 클래식 한 가치를 더 대표하는 반면 세련된 탐색기는 고급스러운 메르세데스 - 벤츠 패션으로 분명하게 구별됩니다.
 
다임러 이사회 회장이자 메르세데스 - 벤츠 차장 인 Dieter Zetsche 박사는 "메르세데스 - 벤츠 픽업을 통해 우리는 우리 포트폴리오의 마지막 차이점 중 하나를 마감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는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고자합니다. X-Class는 성장하는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입니다. "
 
중간 크기의 픽업을 개방하고 변경하는 것은 메르세데스 - 벤츠의 주요 목표이며 X 클래스가 도입되었습니다. 높은 토크의 6 기통 엔진, 영원한 전 륜구동과 사닥다리 형의 프레임은 정렬에 메르세데스의 최신 추가를 표제를 둘 것이다. 픽업 시장에 진입하려는 주요 동기는 전세계 시장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Pick-up 트럭이 단지 'workhorse'라는 단어와 관련이있는 시간은 우리 뒤에 상당히 뒤떨어져 있으며, 대신 변화하는 픽업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SUV 시장이 한 때와 매우 유사합니다.
 
요즘 픽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용 및 개인용으로 매일 매일 다용도로 사용됩니다.
시장은 수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자동으로보다 다양하고 차별화 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나타납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 이외의 누가 프리미엄 픽업 트럭의 수요를 예견 할 수 있을까요?
 
 
 
세련된 탐색기
 
Concept X-Class 세련된 탐험가는 브랜드의 SUV 모양을 빌리는 진보적 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도시 환경에서 눈에 띄도록 설정되어있는 세련된 흰색 페인트의 밝은 그늘이 세련된 탐색기를 커버합니다. 그 근육의 정면은 명백하게 메르세데스의 최근 SUV 디자인 언어와 닮았고, 훨훨 타 오른 바퀴 반원형은 더 넓은 자세를 더욱 보완한다. 펼쳐지는 앞쪽이고 후부의 아치는 대비되는 무연탄 크롬 끝과 함께 22 인치의 가벼운 합금 바퀴를 수반하는 약간의 진지한 고무를위한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
 
더 많은 것은 정면과 후면 모두 픽업의 치수입니다. 정면의 돌출부는 매우 짧고 뒤쪽의 돌출부는 매우 길다. 픽업 컨셉의 뒤쪽에서 눈은 즉시 전체 테일 게이트를 둘러싸고있는 재미있는 연속 LED 라이트 스트립에 즉시 그려집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엑스 클래스 (25)
 
인테리어 내부는 정당화 될 수있는 '세련된', 현재 시장을 지배하는 현상 유지 픽업과는 차별화됩니다. 프리미엄 소재는 짙은 목재 대시 보드와 편안한 색상의 좌석 및 가죽 핸들로 편안하게 인테리어를 구성합니다. 흰색과의 대조는 전통적으로 메르세데스 - 벤츠 (Mercedes-Benz)에서 일반적으로 디자인 된 실내는 더 밝은 '안장 갈색'색상을 자랑하며, 어두운 갈색은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강력한 모험가
 
다른 접근법을 취하는 것은 Concept X-Class의 강력한 모험가입니다. 거대한 듀티 타이어, 전면에 크롬 견인 고리,보다 적극적인 스타일의 프론트 그릴 및 'Lemonax'메탈릭 페인트 마감재를 보완하는 검은 색 액센트로 인해 훨씬 ​​더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강인성, 내구성 및 오프로드 기능은 강력한 모험가의 핵심입니다.
 
X-Class의 더 모험심 많은 버전은 발의 높이가 너무 높습니다. 정확한 1.90 미터입니다. 트럭의 뒤쪽도 비율이 똑같이 유지되는 동안 아주 무거운 짐을 보입니다. 세련된 LED 조명은 거친 모양의 강판 구조로 대체되어있어 양 측면에서보다 현실적인 테일 라이트를 제공합니다. 탄소 섬유 강화는 X-Class '동적 인 오프로드 용의 능력을 강조한다, 실내의 디자인 위에서 계속하는 경향.
 
탄소 섬유 인서트, 메탈릭 솔질 처리 된 표면 및 대담한 색 구성표는 자동차의 오히려 점진적으로 보이는 인테리어를 구성합니다. Lemonax 색은 대시 보드와 문 양쪽에 대비되는 스티치와 가죽의 형태로 인테리어 컬러 팔레트로 다시 가져옵니다.
 
X-Class의 발전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Mercedes-Benz는 고객이 차량의 외부 및 내부를 맞춤화하기 위해 다양한 장비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침대 커버와 다양한 스타일링 요소를 생각하면 액세서리의 특별한 범위도 개발 될 것입니다. C-Class 및 V-Class와 같은 기존 자동차의 많은 요소가 새로운 X 클래스에도 구현됩니다. 돌진의 중간에있는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이미 알아 챘을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정보에 따르면 강력한 구동 시스템과 견고한 사다리 형 프레임은 1.1 톤 이상의 적재 하중과 최대 3.5 톤의 견인 능력을 가능하게합니다. 또한 Mercedes-Benz 모델 범위에서 현재 이용할 수있는 운전자 안전 및 보조 시스템의 호스트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넓은 액슬, 코일 스프링이 달린 5 링크 리어 액슬 및 정밀하게 조정 된 스프링 / 댐퍼 셋업을 통해 특수하게 구성된 서스펜션을 통해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엑스 클래스 (28)
 
앞서 언급했듯이 X 클래스의 생산은 르노 (Renault)와 닛산 (Nissan)과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자동차의 플랫폼은 닛산 Navara의 플랫폼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이다. 그것이 있다고하면서, 새로운 X - 학급은 2017 년에 시작하고있는 스페인의 니산 바르셀로나 식물에서 생산 될 것이다. 첫번째 X - 학급이 르 놀트 공장으로부터 떨어져서 선전 할 것 인 것에 따라 라틴 아메리카 시장은 조금 더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것이다 조립 라인은 2018 년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에서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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