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 실시
2018년07월1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05-29 16:11:26
기사제보
로그인 회원가입
4x4 메인 > 자동차 > 수입차
Share Subscribe
2016년12월09일 11시4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 실시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지원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12월 15일부터 1월 14일까지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모델은 2017년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 치프 클래식, 치프 빈티지, 스프링필드, 치프테인 다크호스, 치프테인, 로드마스터가 포함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지원과 인디언 자켓이 증정된다. 또한 각 모델당 10대 한정으로 제한되어 있어 빠른 예약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루저 라인의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는 다른 인디언 바이크 라인업과는 다르게 크롬은 최소한으로 절제되어 있으며 당당한 느낌을 자아내는 매트 블랙 페인팅으로 세련미를 담았다. 차체에서 크롬을 제거하고 캐스트휠로 변화를 꾀하면서 다크호스는 치프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빠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썬더 스트로크 111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인디언 치프 클래식과 같은 섀시와 서스펜션을 사용하고 ABS 시스템, 스마트키, 크루즈 컨트롤 또한 제공된다. 1인 주행에 특화된 다크호스지만 2인승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동승자 시트 등 관련 액세서리들을 장착할 수 있다.
 
인디언 치프 클래식은 치프 시리즈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로써 값비싼 크롬 도금과 각 파츠의 프리미엄 퀄리티가 돋보이는 정통 크루저 스타일이다. 휠을 감싸는 대형 스커트 휀더와 길고 낮은 실루엣에서 전형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백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썬더스트로크 111 엔진의 파워는 세상 그 어느 크루저보다도 박진감 넘치는 라이딩을 선사한다.

배거 라인의 인디언 치프 빈티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풍스러운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다. 타 브랜드 크루저와 견주어 볼 때 파츠 곳곳에 사용된 오리지널 가죽들의 퀄리티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품질이 높다. 심장으로는 다른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11 썬더스트로크 엔진이 채용되어 있어 파워풀한 토크감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인디언 치프 빈티지와 치프테인의 중간쯤 포지션으로 위치하게 된 인디언 스프링필드는 기존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실루엣 위에 스마트키 그리고 ABS와 크루즈 컨트롤 등의 현대적인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1,811CC의 넉넉한 배기량과 6단 트랜스미션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하드타입 새들백이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물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동승자 발판도 페그형태가 아닌 플로어보드타입이 적용되어 편안하게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하드로워 페어링과 호환이 되는 머스테시 스타일의 엔진가드도 장착되어 있다.
 
인디언 치프테인 다크호스는 기존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실루엣 위에 스마트키 그리고 ABS와 크루즈 컨트롤 등의 현대적인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1,811CC의 넉넉한 배기량을 자랑한다. 블랙 머플러 실드 & 블랙 펜더 트림을 장착하여 차체의 강력한 무광 블랙 스타일을 확장하고 스타일리시한 블랙 썬더 스트로크 하이 플로우 에어 클리너는 강력한 V-Twin 엔진이 스로틀 응답성을 더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디언 치프테인은 로드마스터가 등장하기 전까지만 해도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의 기함이었다. 하지만 투어링용 사이드 케이스가 기본 적용되어 있으며 높은 프론트 페어링 전동식 윈드스크린이 주행풍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자타공인 투어링 크루저의 절대 강자인 것은 여전하다. 스마트키와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되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가진 외형과 달리 이면에는 첨단 사양이 대폭 적용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투어링 라인의 로드 마스터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현재 제작하는 모델 중 최상위 클래스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자랑하는 신형 111 큐빅인치 썬더스트로크 엔진을 기본으로 최고의 부품만 썼다. 치프테인이 가졌던 당당한 스타일링은 여전히 유지하되 최고의 안락한 투어링을 책임질 수 있도록 좀 더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인 모델이다. 특히 동승자가 편안히 몸을 기댈 수 있는 탑 케이스는 단순한 수납 공간이 아니라 쇼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치프테인에 이미 적용된 블루투스 오디오나 스마트 키 등 첨단 전자장비 또한 고스란히 적용되었음은 물론 열선그립과 열선 히팅 시트까지 기본 장착되어 있어 단연 아메리칸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최고라 할 수 있다.
 
화창상사는 기존 라인업 구성에 다양한 색상이 추가된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폭넓은 고객의 취향에 맞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와 부산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 포바이포 뉴스 [http://www.4x4.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푸조]푸조, 파리 모터쇼...
[마세라티]SUV, 마세라티 쿠...
[폭스바겐]폭스바겐, WRC 호...
[랜드로버]랜드로버, 콤팩트 ...
[BMW]BMW 코리아, 비주...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페라리 컨버터블 GT 포르토피노 국내 공식 출시 (2018-03-28 15:53:04)
이전기사 : 라우라렌트카 포드 젠틀밴, 국내 렌트 서비스 개시 (2016-12-09 09:32:48)
기아차, 업사이...
기아자동차가 오는 5월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
하나티켓 , 고아...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의 티켓 예매 사이트 &l...
헬리녹스, 뉴에...
헬리녹스가 프리미엄 모자브랜드인 뉴에라와 컬래...
넥센타이어, 퍼플 서...
넥센타이어가 전세계 비즈니스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
페라리 테일러 메이드 나잇 ...
MINI , 고객 초청 피크닉 데...
포드코리아, ‘2018 포드 썸...
벤츠 스프린터 유로코치 럭셔...
랭글러 기반 픽업 스...
랭글러를 기반으로 한 픽업 스크램블러에 대한 몇가지...
오프로드 팁, 강물을 건널...
트레일러, 견인 물리학의 3...
지프(JEEP)의 특별한 파킹,...
터보차저 관리요령, 예열과...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포바이포소개 제휴.광고문의
포바이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포바이포 뉴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23 남혜빌딩 3F
 등록번호 : 서울 아 02112    |    발행 . 편집 : 이정회
 TEL : 02-572-4448   |   FAX : 02-6455-9790   |   E-mail : 4x4@daum.net

Copyright(c) 포바이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