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 모집

힐링 캠프, 식수, 오지지역 화장실 개발사업, 콘서트 등
뉴스일자: 2013년03월29일 16시51분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4월 1일부터 4월 21일까지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를 모집한다. 밀레 윙즈는 'F.E.E.L'을 모토로 ‘즐겁고(Fun) 흥미로우며(Exiting) 감성적인(Emotional) 사랑(Love)의 실천’을 위한 서포터즈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밀레 윙즈는 밀레의 기부 전용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적립된 수익금을 바탕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외 아동 빈곤 퇴치를 위해 일하는 ‘날개달기 운동본부’와 함께 진행하며 소아암 환자 힐링 캠프, 식수 개발사업, 오지지역 화장실 개발사업, 모발 나누기 콘서트 등 국내외를 넘나드는 여러 사회 공헌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봉사단 신청은 날개달기 운동본부의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milletwings)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며 최종 합격자 명단은 5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밀레 윙즈 1기에게는 캄보디아 해외봉사 출전 기회가 제공되고 밀레 윙즈만의 와펜이 부착된 기능성 아웃도어웨어와 용품을 지급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한 활동을 펼친 단원 7명에게는 밀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밀레가 올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획할 수 있게 된 것은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예상을 상회하는 기부금을 조성했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밀레의 제품력을 믿고 브랜드에 꾸준한 신뢰와 지지를 보내준 고객들 덕분에 이같은 나눔 활동도 가능할 수 있었다. 젊고 의욕적인 대한민국의 청년들과 함께 고객들의 사랑을 사회에 되돌리겠다”고 덧붙였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4x4.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