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캠페인 통해 트레킹 및 백패킹 노하우 전달할 예정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인 배우 이정진과 백패킹 전문가 어중배 대장이 함께
뉴스일자: 2016년11월17일 10시01분

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인 배우 이정진과 백패킹 전문가 어중배 대장이 함께 참여하는 ‘겨울보다 강한 나를 만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영상은 17일부터 국내 최초 옴니채널 미디어 ‘글랜스TV’와 함께 네이버 TV캐스트, 곰TV,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사진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정진씨와 백패킹 및 산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어중배 대장이 함께 산을 오르며 겨울 트레킹의 노하우와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영상 캠페인이다.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고 있는 두 남자가 함께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연인산 정상까지 오르며 나누는 대화와 이정진씨의 사진으로 기록되는 장면을 통해 겨울 아웃도어를 진정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 곳에서 산악 구조 활동가들을 만나 구조활동에 대한 이야기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올 겨울 주력 헤비 다운 제품인 ‘앰니콘 하버 다운 재킷(Amnicon Harbor Down)’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해 입을 수 있는 헤비 다운 재킷이다. 충전재는 거위털을 솜털, 깃털 비율 90:10으로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고, 해링본 패턴의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일상 생활의 마찰이나 긁힘에도 강한 제품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4x4.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